‘2017 대한민국 브랜드 대상’에서 영재교육브랜드 수상 > 언론보도 | 임서영 영재교육 연구소
뉴스 & 공지사항
임서영영재교육연구소의 소식 및
활동들을 확인하실수 있습니다.
001

‘2017 대한민국 브랜드 대상’에서 영재교육브랜드 수상

18-03-18 18:33


㈜영재오, ‘2017 대한민국 브랜드 대상’에서 영재교육브랜드 수상

기사입력 2017-12-21 10:34:01
㈜영재오, ‘2017 대한민국 브랜드 대상’에서 영재교육브랜드 수상



[산업일보]
㈜영재오발달연구소(이하 영재오)는 ‘2017 대한민국 브랜드 대상’에서 영재교육 브랜드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.

‘2017 대한민국 브랜드 대상’은 대한민국브랜드협회가 아시아모델협회와 공동 주최하는 어워드로, 올 한해 동안 두각을 나타낸 브랜드와 기업, 일자리창출에 앞장선 기업, 청년 브랜드 기업 등을 다각도로 심사하여 대한민국 브랜드 대상 수상자로 선정한다.

시상식에서는 기업 임원, 대학 교수, 언론사 임원 등 각계 전문가들이 심사위원으로 참여해 전문성과 공정성을 높였으며, 17개 기관 및 개인이 부문별 브랜드 대상을 받았다.

이번 시상식은 지난 20일 서울 한강 세빛섬에서 언론사와 오피니언 리더들의 큰 관심을 받으며 진행됐다. 최고영예브랜드대상 기업 부문은 아모레퍼시픽이, 공공 부문은 한국수자원공사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으며, 유아기 학부모가 가장 궁금해하는 분야인 ‘영재교육 브랜드’ 부문에서는 ㈜영재오(영재오발달연구소)가 수상의 쾌거를 이뤘다.

임서영 소장은 “사회 각계 인사로 구성 된 심사위원이 평가한 공신력 있는 어워드에서 수상하게 되어 큰 영광”이라며 “한국형 영재를 육성하는 영재교육연구소로서 2018년에도 더욱 많은 부모에게 영재교육에 대해 새로운 영감을 주는 유아교육 멘토로 활동하겠다”고 전했다.

한편 임서영 소장은 MBC, EBS 등 다양한 방송사의 부모교육 관련해 출연한 바 있으며, 전국 각지에서 2,000회 이상 엄마교육을 강연한 독박육아 멘토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. 또한, ‘모든 아이는 영재로 태어난다’는 슬로건으로 대한민국 엄마들의 교육 멘토로 활동하며, 2013년부터 ㈜영재오를 운영 중이다.

임서영 소장은 그 동안의 활발한 활동을 인정받아 최근 ‘2017 대한민국브랜드 대상’을 비롯, ‘대한민국퍼스트브랜드 대상’ 등에서 수상해 더욱 신뢰를 얻고 있다.  


산업일보 기사원문보기 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